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과 꿈해몽 그중에서도 맛있게 먹는 꿈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22:43

    >


    맛있어 보이는 사과를 다른 사람에게 건네주면? '나쁘지 않다'로 되돌아오는 업무적 성과가 나쁘지 않은 결과치를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 제 할아버지입니다, 저도 과수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만, 빨갛게 익을 때까지 엄청난 시간과 노력이 듭니다. 쉽게 해석하자면, 익을 때까지 열심히 농사를 지어서 남에게 준 것과 똑같이 해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사과와 과일 무를 보았는데 주렁주렁 한다면? 많이 매달릴수록 더 좋은 길몽에 해당된다고 하더군요. 사업하시는분들은더확대해서과인가를받을수있는기회가찾아오고,직원을두게되면정이이야기되고,도움이되는인재가들어온다고합니다. 저도 이런 스토리라면 당일 밤이라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하.


    >


    대등한 이야기지만 조금 다르다, 과인무에 매달린 사과를 손으로 집었다면? 이것도 1,2개가 아닌 많이 먹을수록 더 좋은 길몽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매달린 것을 따는 것은 재물로 해석되기 때문에 사과만큼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


    >


    또 사과를 옷으로 살짝 닦으면 마치 빛이 나죠. 꿈에서 반짝이는 사과를 보면 지금까지 해온 일에 대한 보상을 받게 된대요. 사과, 꿈 해몽 하나만 해도 이렇게 뜻이 다양했어요이 스토리들은 어디서나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맛있게 먹는 꿈은 정말 찾기 힘들었죠.​​


    >


    그렇다고 포기하는 내가 아니기에 사과의 꿈인 해몽 속에서 맛있게 먹는 꿈을 발견했습니다. 진행중인 처음이 좋은 방향으로 성과를 거두게 되고, 주위에 인정받게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맛있으면 맛있을수록 그 기쁨과 성과가 더 크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세상에 이렇게 맛있는 어린이 풀은 애호감이라고 할 만큼 당신들의 맛있어서 눈알이 튀어나올 뻔했는데 풀어보니 더 감정이 좋아졌어요.​​


    >


    그 외에 잼 만들기도 있고, 상한 사과의 내용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길몽이 될 수도 있고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있었기 때문에 하필이면 이 시기에 맛봤다는 것이 신기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다른 누구보다도 잠을 자는 동안 꾸게 되는 꿈을 신뢰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정세적으로 시기적절하게 잘 맞았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