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팔찌꿈 해몽 풀이해볼까요?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1:04

    연인들에게 선물을 준비할 때, 팔찌를 한번 선물해 본 적이 있지 않나요?저는 손목에 시계를 제외하고는 액세서리를 찬 적이 별로 없어요.이상하게 꿈에서 제가 팔찌를 차고 있었거든요.이게 무슨 뜻인지 궁금했어요.팔찌 꿈 해몽 시작할까요?


    >


    제가 어렴풋이 기억하고 있는 것은 금팔찌를 차고 있는 것이었습니다.금팔찌를 손목에 차고 있다는 것은 금전운을 의미한다고 한다.돈이 들어온다는 암시적인 꿈이 아닐까요?로도 샀다면 기대해 볼만 하겠지만! 사업 중인 분들에게도 좋은 꿈이겠지요.비록 사업을 준비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꿈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


    만약 백금 팔찌를 차고 있는 꿈을 꾸면 속한 조직 내에서 2번째 위치에 오른다는 의미의 팔찌 꿈의 해석이다. 이왕이면 가장 눈이 좋을 텐덴 승진을 앞두고 있는 분은 길몽인 것은 틀림 없군요.만약 길을 가다가 금팔찌를 준다면 횡령이 들어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는 겁니다.저는 그냥 꾸는 꿈이었는데 뭔가 아쉽네요.


    >


    팔찌에 노란 호박이 있으면 재물이 생겨서 건강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보통 호박 팔찌 꿈을 꾸었다면 오래 산다는 뜻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호박의 팔찌는 아열대의 숲에서 4천만년~6천 만년 전에 소쟈싱무 뿌리 송징이 굳어 만들어지는 것이라는데입니다.그 시간만큼 큰 의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부모님께 팔찌를 선물받는 꿈을 꾸었다구요? 경사스러운 일이 집에 생기면 귀중하고 귀한 선물을 받게 됩니다.팔찌 꿈해몽 정예기 신기하네요 !!


    >


    이성에게 팔찌를 선물 또는 채워주는 꿈?정스토리의 좋은 인연을 본 사람이니까 곧 결혼을 약속하게 될 거라고 하더군요.누가 팔찌를 채워주는 꿈?좋은 인연을 통해 곧 연아가 생기게 된다는 뜻이라고 합니다.애인한테 본인 솔로 분들께 꾸고 싶은 꿈속의 또 다른 인간입니다.꿈에서팔찌를잃어버렸다면?애인과아이전선에문재가생겨서헤어진다는뜻이죠.


    >


    하나가아니라몇개를붙이고있는꿈은그만큼옆테가있다는뜻이죠.어딘가에 투자한 곳이 있으면 기대해 볼 만한 꿈이 되겠네요! 팔찌가 끊어지면 자신뿐만 아니라 대가족에게도 좋지 않은 하나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대가족과 문제를 가능한 한 피하고 연인과도 싸울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팔찌꿈의 해석은 내용이 많네요.좋은 것도 있고 나쁜 것도 있어요.저는 꿈을 잘 기억하는 편이지만 믿어본적이 한번도 없습니다. 해몽을 하려고 하지 않았습니다.여러분은 어떻게 소견하시나요?'꿈은 꿈 하나뿐'이라고 소견하는 분들과 정반대인 분들도 계실 텐데저는 금팔찌를 차고 있는 꿈을 꿔서 신기하게도 기분이 좋네요.팔찌의 꿈, 해석문에 관해서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고마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