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일9 영광 법성포 단오제 행사 송가인 & 홍자 떳다 !!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2:47

    오늘은 고창지기가 낮에는 만돌 갯벌 체험을 다녀오고, night에는 영광 법성포 단오제 행사를 다녀온 법성포 단오제는 제가 매년 찾는 곳입니다.거창과 가깝고 봄이 여름이 그림 그렸던 곳이라서 올해도 또 가을이 태어나 단오제 행사에 가서 그림을 그리려는 핑계로....거기를 향합니다.사실..아버지는 축제현장에 가시는 데 아주 나쁘지 않습니다.그래서 주변에 행사가 있으면 어릴 때부터 자주 다녔어요.오늘도 고고! 미리 스포일러를 하면 미스트로트 송가인과 홍자가 오늘 나온대요. DJ DOC는 아주 유명한데 송가인과 홍자 앞에서는 밀리네요.


    >


    이번 축제는 입구가 바뀌었습니다. 처소음으로 오시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몇번인가 왔던 우리같은 사람은 작년의 위치와 달랐기때문에 혼란스러웠어요. 행사장 배치도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실 수 있도록 마지막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 2019법성포 단오제 행사하지만 정과 주요 프로그램에 초청 가수들이 알고 싶습니다 가. 그럼 마지막으로 오시면 제가 사진을 찍어 자세히 보도록 준비해 두었습니다. 그래도 오셨을 때 제가 갔다 온 법성포 단오제 팁을 같이 갖다 주시면 되죠?


    >


    내가 좋아하는 놀이다 저는 아주 활동적인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고, 어릴 때는 아버지가 축제에 가는 것을 좋아했고, 저는 싫어하는 편이었습니다. 그런데..아버지가 지과인에게 갈때 아버지..이게 하고 싶다고 하면 아버지가 거의 다 시켜주셨습니다. 그 추억이 아직 남아있고 저는 축제에 가면 이런 것을 꼭 하고 싶어합니다. 요즘도 어린애라서 그런가봐요.


    >


    그리고 놀이도 꽤 많은 것이 확실히 큰 축제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오거의 매일 농구 게이프니를 지나지 않는 농구 게이입니다.4개 중 3째 넣고 마지막으로 하나를 못 들었어요.■증거도 없어요.다만 이 스토리 뿐입니다만 사장에게 사장 놀랐지?라고 하면...3개 연속 넣어 놀랐다고 합니다. ^^​ 1반의 농구 골대보다 농구 골대가 작습니다 그래서 실수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나....4개를 넣을 수 있겠지.안타깝네요


    >


    요즘 행사장에 항상 있는 무료 인화서비스가 있다. 정말 좋은 세상이죠?여기는 기계가 2대가 있습니다 1인당 2개씩 무료로 영입과 쓰고 있습니다 그런데...1개 기에당 2장씩, 2기계를 하게 되면, 4장을 뽑아 올 수 있는 매우 대박, 현실성 ​


    >


    여기까지 오는데..차를 주차하고...5분 정도 걸어갔다고 생각합니다. 체감상은 한 0분. 어쨌든 멀고 먼 곳이었습니다. 주차할 팁을 유출해야죠? 좀 있으면 관련 사진과 함께 유출해 드릴게요. ~​​


    >


    아내 sound에 오자마자 바로 사진 인화해서 뒤에 큰딸 눈에 들어온 이건 대형 그네 이거 꼭 하고 싶다고... 줄서 기다립니다. ~​


    >


    텐트가 꽤 많죠? 그래서 운행되는 텐트와 그렇지 않은 텐트가 있어요. 이것이 모두 운행된다면 정말 굉장한 규모다.저는 이렇게 많은 텐트가 있는 이벤트를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여기가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무대의 좌우도 있습니다. 무대까지 오는 도중에도 계속 있어요. ​


    >


    날이 저물기 시작했습니다 홍자 자신입니다. 송진우 씨 자신입니다.DJ DOC 자신입니다. 마지막에 송가인의 자기가 왔습니다. 김하나의 초대 가수 대단하죠?홍자와 송가인을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송가잉의 힘은 "죠은이 이야기 DJ DOC"···보통 넘어 버린 ww아무래도 축제 현장의 나이가 실수 트로트의 영향을 많이 받는 방법들이라는 ww그리고···최신의...50대 이상 그리고 젊은층 시청자들도 매우 많은 실수 트로트잖아요 ??? 정이 이야기 멋있었어요 ​ 지난해에도 이렇게 많지는 않았는데 사회자가 될 당장은 8000명 정도 온 것으로 알려졌다.~​


    >


    영광 법성포 단오제 전수교육관 바로 옆에서 행사가 열립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차를 통제한다면 어쩔 수 없죠.하지만 이 길까지 수산이 많이 있고, 이 건물 반대편에 숲나무 놀이공원이 있는데, 그 원에도 차가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그 쪽도 주차하는 것이 하과인의 방법이 아닐까 견해를 해 보겠습니다. 어쨌든 주차할 때보다 과인에게 갈 때 조심하세요. 분명히 큰길에서 하나 먼저 과도하게 가는게 좋겠어요. 오솔길에서 계속 기다리지 마세요. ~ ​


    >


    여기서 하는 줄 모르고 계속 해요 법성포 단오제 올해도 방문하셨네요. ​


    >


    홍자가 나쁘지 않게 왔다가 송진우 씨가 뮤직하는 시간에 죄송한데...둘째 아들이 당신을 졸라 돌아다니기로 했어요. 따라서 아내의 소리를 본 군밤~군밤은 언제나 맛이 없다.그런데 다른 영토보다 군밤알은 크지만 양이 매우 적었던것 같습니다 봉지가 너 굉장히 작았어.


    >


    キャ악! 맛없게냥!!!w \.#울 와이프 콧날이 장난아니게 나왔네요. ​​


    >


    마루공연단 윤경아 놀자~아프리카TV도 하고 있나보군요 최신형인걸요? 각설 분들도 방송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핵폭탄 맛을 먹고 싶었는데 아내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맥주가 그렇게 못 마신대... 오늘 밤 맥주 마시고 잘걸...


    >


    글쎄 부인한테 골라봐 스토리 못했어요 여러분들한테는 해드릴게요. 골라보세요. 아~세상의 모든 가방이 다 있는 것 같네요 ~사이즈 별로 효은심 크지 않는 1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크기가 많이 있네요 ​


    >


    평등한 색이다~ 금과 멸치? 후후


    >


    군밤 먹고... 아직 나는 배고파!! 마약옥수수라고 하죠?저는 당초에 먹어볼게요. 부인에게 찐 옥수수 사 주려고 했더니 잠깐 옆으로 왔더니 마약 옥수수가 있네요.사진은 DP된 사진입니다. ​


    >


    그리고 내가 구입한 마약, 옥수수~


    >


    둘째 아들이 국물 맛을 알아버렸어요. 사실 그 수프는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드셔보시면 압니다. 옥수수 자체의 달콤함은 별로 느껴지지 않고 버터에 뭐 맛만 추가된 옥수수입니다. ​


    >


    그러니까 요긴토르코의 아슈크림 난 이거 한번도 안먹어본걸? 동생한테 먹을까? 라고 말하면 싫어....장난친거니깐ᄏᄏ 그래서 안 먹었어요. 쿨해?


    >


    그래서 약간 지과이기 때문에 국화빵이 있습니다. 이게... 키쿠팡이... 저는 맛있다고 생각했어요그래서 이 국화빵은 맛있었어요. 하지만 전에 한 번 정말 맛없는 음식을 먹고 나서 조금 조심스러워집니다. 하지만...여기는 가장 큰 국화빵 굽는 기계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10개가 동시에 돌아보았습니다. 정말 대단한 회전율이죠?


    >


    국화빵이 주인공인지 잘... 종이봉투가 주인공인지


    >


    이것도 먹는다고 생각했지만, 아내가 먹고 싶어지기 때문 패스~부인은 계속 차가운 생맥을 파는 데 없니?맥주 1잔 마시고 싶다 하고 있고...나는 배가고프고 싶고...


    >


    이곳에서는 또 옛날 호떡을 먹어줘.야죠아... 아이를 보느라 사진이 너무 부족해요이렇게 한 바퀴 돌아버렸고 또 무대에 가수가 수하그인 오과인... 돌아봅니다 다음이 좀 조용해졌어요. music을 즐기기 좋은 DJ DOC 형들과 함께입니다. ​


    >


    ​ 그리고 송 카인의 무대가 계속되지만 일하는 0시가 되었을 때인데...사람들이 참 자신의 요정 이야기는 대박이에요. 송가인 파워인가요?​​


    >


    미스트롯의 파워입니까?​


    >


    이거는 완전 마무리할 때 사진이에요. 근데 다들 대단해요. ​


    >


    이렇게 무대 중앙이 아니라 뒷면에도 사람이 있어요. 옆에는 더 많습니다.좌우에 사람이 많이 있고, 오히려 나중에 와서 멀지만 무대까지 볼 수 있었어요. 여기서 계속 무대를 봤어요. ​


    >


    근데 이거 봐요. 바닥이 이래요.전날 비가 많이 왔었거든..실내용 바닥이 난리도 아니었군요. 이런걸 잘했으면 참 좋을텐데 어쩔 수 없습니다. 천재지변 아니겠어요? 이렇게 송가인이 뜨자 허기를 채우려고 미리 봐둔 정육점으로 발길을 돌립니다. 결국 아이들은 모두 잠들고 어른들만 일어나니까 오히려 좀 안심했어요. ​


    >


    <오마이갓!!> 재료 소진!!사장님이 말씀 많이 준비했는데,장사가 너무 잘되서 고기가 더 이상 없다고 하네요. 거기서 마침 그 옛날 고추장 양념장을 맛볼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아쉽네요~


    >


    집에 가서 신발 보니까 난리가 아니네요.양말이 축하해주면


    >


    본격적으로 법성포 단오제 행사를 소개합니다.영광의 주요 관광지 소개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확대해서 볼 수 있습니다. ​


    >


    단오제는 전국에 있어 남쪽에 단오제가 있는 경우는 드문 일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민간 주도로 치러진 축제다.타지면에서는 관의 주도로 치러지지만 이곳의 영광 법성포는 다르다!! 주민의 자발적인 봉사와 협력으로 이루어진 행사, 그래서... 사라질 위험한 순간도 있었습니다. ~​


    >


    이런건 필요하신 분들이 보면 돼요. 영광 법성포 체험 및 전시 프로그램에서 자세히 살펴봐야 할 사항은 무료 장어 잡기!! 장어잡이는 고창뿐만이 아니었어요. 사전에 연락을 해 보고 어떻게 장어를 잡는지 물어 보는 것이 좋겠지요? 전화 번호는 맨 마지막에 자신이 붙어 있습니다.


    >


    그리고 20하나 9영광 법성포 단오제 행사 일정림 단오제에서 가장 중요한 프로그램은 괴로운 대회가 있는 것 같습니다 씨름 대회도 보면 정말 재미있어서 보고 싶네요. ​


    >


    ​ 20하나 9법성포 단오제 주요 프로그램의 시장 개척!!용왕제/소뉴노리은 전국 국악 경연 대회 단오 장사 씨름 대회 초대 가수 여러분, 너무 궁금하네요~~.6월 71 DJ DOC, 송가이다 홍자 성진 우는 오로라, 자신과 움니다 1그와 약간 다르게 초청 가수가 왔습니까?이것도 법성포 단오제 보존회에 문의해봐야 할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그런데 그 큰 무짱 게스트들이잖아요.​


    >


    송대관씨도 계시군요.하나하나는 마마무 다비치도 오고 월요일은 윤도현 밴드가 와요.와~ 윤도현 밴드 라이브 듣고 싶다. ~ 가수가 정말로 즐겁게 이야기 하고 있지요?초대가수 스케하나 얼마인가로 이 축제의 스케하나가 정해집니다. 2017년의 영광 법성포 단오제는 매우 나쁘지 않네요.송가인이 축제의 시작을 잘 해줘서 한 주 이야기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 https://tv.naver.com/v/868065개


    아~ 정말 대단한 이야기지만...영상이나 사진을 전체 날리기スム숨니다 그 때문에 렌더링을 끝낸 파일 1 남아 들어 보겠습니다 홍자 노래와 송가 노래가 다 날아가서 멋지게 폭죽 터지는 모습을 정말 이야기대로 잘 담았는데 다 날아가 버렸어요. 영상을 편집하는데 왜 폴더에 있는 파일이 날아가죠?뭔가 잘못됐어 같습니다....최고니까...이 스토리는 흐르고...​ ​ 20하나 9법성포 단오제 많이 가서 보세요 앗차, 그림 그리는 화가가 없어요. 왜 올해는 없는지 모르겠는데 그래서 그림을 못 그려서 왔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