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준하나 슈가맨]요즘 애기들이 듣는 옛날 가수 양준하나 V2 : 유튜브 영상 떡상으로 슈가맨 출연까지!!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5:38

    >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도리입니다(여러분, 요즘 인기가 많은 옛날 가수 양준일과 예를 들어 알고있습니까?)저도 얼마 전까지만 해도 전혀 몰랐던 분인데 양준일 출연 슈가맨이 방영된 며칠 전 유튜브 알고리즘이 저한테 추천해 줬어요. 요시 시대를 초월한 비운의 천재 뮤지션이래요.그것 보기 전까지는 듣지 않은 일도 없는 사람인데.싶었는데 리베카 무대 영상을 보며 나는 요즘엔 정말 하루 1리베카 중 이프니다니다 ㅋㅋㅋ ​이 최근 아이들에게 유명한 옛날 가수 양 준 이루 V2에 대해서 모두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90년대 초에 데뷔한 가수 양 준 일본 씨는 2일 오후 자신에 앨범의 겨울, 본인 그네의 타이틀 곡<리베카>로히에송처럼 등장했어요 일 969년 서울에서 태어난 그는 78년 아메리카우로 가족 전원이 이민을 가게 됐고 가수 데뷔의 제안을 받고 2일본 나이로 대한민국에 들어온 한국 드라마'리벳카'로 데뷔한 가수 양· 준 일본 씨는 잘생긴 외모에 긴 머리, 낯선 대한민국어 실력에 특이한 패션과 강렬한 무대 매매 등을 당시 사람들에게 잘 받아들여지지 않았대요.TV에 양준일씨가 본인이 오면 "아 재수없다"면서 채널을 돌려버리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요즘 유튜브에서 양준일 씨의 무대 영상을 많이 보고 있는데 댓글을 보면 자신이 당시 몰랐던 그 때는 채널을 돌렸다는 스토리가 많아요.


    겨울 본인 그네에는 타이틀곡인 리베카, 앨범명과 같은 겨울 본인 그네, 귀여운 헬프 미큐피트, 오월의 교정, 카와나베의 한 사람, 재수생, 졸업과 이별이라는 칭구, 이 앨범의 첫 영어 타이틀곡인 so Insane이 있습니다.저는 리베카와 헬프미큐피트 영상을 보았습니다.무대고 있는 것이 다른 90년대 가수 분들과는 달랐습니다 정말 다른 댄서들은 90년 대리인들 같웅데양쥬은쵸쯔 씨만 혼자 2019년 사람 같았어요 ᄏᄏ


    2집 나쁘지 않아의 호기심을 쥔 자네 뒷모습에는 타이틀 곡이며 앨범의 이름과 같은 고백인 나쁘지 않아의 호기심을 취한 너의 뒷모습, dance with me아가씨가 나쁘지 않다 라마사, party invitation, 추억만 사랑 J에게 그리움이 있는데 나는 dance with me딸과 귀여운 아니라 라마사라는 곡을 영상으로 봤어.​라도 이 앨범을 마지막으로 양 준 1씨는 비자 문재에 의해서 다시 미국에 달러 아죠무포 되고, 그 다음 2001년 V2라는 프로젝트성 그룹의 자이(JIY)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당시 본인의 본명인 양 준 1에서는 이미지가 좋지 못 했다도 하고 이미지 변신 때문에 쌍커풀 수술에 근육을 키우고 머리카락도 금발에 짧은 민 모습으로 활동했죠 이 전 양 준 1씨의 본명에서 활동할 때와 비교하고 보면 같은 사람인지 모르는 만큼 다른 것입니다


    이때 낸 음반은 fantasy(V2)입니다. 타이틀 곡인 fantasy, good-bye, true love, do you speak english? 너의 이유, 외로움, 왔다 갔다, 저희만의 여행, oh my god, because 등이 수록되어 있습니다.특히 타이틀 곡인 fantasy 같은 경우에는 94년생의 제가들 나니 기억하거든요 아니, 이건 전에 들은 음악이야...!! 하고싶다..? 그런것을 봤을 때도 느껴지지만, 이때 그때는 꽤 최근에 유행했다고 합니다.그런데 그 뒤에 소속사와 의문으로 더 이상 가수 활동을 할 수 없게 된 양준하나 씨는 계약서에 표기되지 않은 영어강사를 하시면서 생계를 꾸리다가 결국 미국 플로리다로 돌아가셨고, 그 후에는 한인타운 레스토랑 서빙을 하고 있었다고 할 겁니다.​


    그러나 유튜브에서 갑자기 사람들의 이양 쥬은일 씨의 무대 영상과 패션에 열광하게 되어 25년 전 GD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그렇게 양· 준 일본 씨를 계속 찾는 분들이 점점 늘 얘기하기 때문에 JTBC 슈가맨에서는 드디어 양준일 씨를 게스트로 초대하게 되었습니다​ 그 날 양 준 일본 씨는 30년 만에 다시 리베카을 무대에서 공연하고 보자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영상을 찾아보면서도 왜 그렇게 이 분이 사람을 끌어당기나 싶더니 슈가인들에 게 나쁘지 않다.그래서 하시는 말씀을 들어보니 정말 인물이 좋으시다는 말씀도 아주 멋있으시고 아직 춤도 잘추시고 멋지네요.옛날 양준일 씨도 멋있었지만 현재 양준일 씨가 저는 더 매력있어요.


    양준하나씨슈가맨인터뷰랑예전연예영상보니까본명으로활동할때한국사람이라고한국어를잘못한다고해서굉장히차별을받았죠.예능에 본인도 못하네, 귀엽네 하면서 몰래 차별을 할 수도 있고, 양준하나 씨가 자기 곡의 작사를 했던 이유도 작사가들이 양준하나 씨에게 가사를 안 줘서 어쩔 수 없이 어렵지만 부족한 한국어 실력으로 양준하나 씨가 작사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그 위 양· 준 하나 씨가 마약을 했다는 물증이 없는 혐의에 결화의 비자 문재까지...​ 또 2001년에 돌아왔을 때도 소속사와의 기에약뭉지에 때문에 너무 어려웠기 때문 나는 그러자 양 준하야 씨가 상처를 많이 받으셨다 하는 소견이 있었는데 슈 카멩에 출연의 자결을 했다고 해서 사실은 조금 놀란 점이 생겼다 하지만 설탕만에서 스테이지를 하는 모습을 보면 무대를 하시는 그 자체를 굉장히 즐기고 있는 데다 정화에 행복해 보였어요.


    >


    사람들이 왜 양준일 씨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그 시작은 단순히 좋은 옷을 입고 GD를 닮은 옛 가수였겠지만 제 속엔 그 인품과 순수함, 그리고 많은 역경을 이겨냈어야 하는 것에 대한 공감 같은 것이라고 생각했어요.저도 그런 거에 많이 끌렸어요양준일 씨가 쓴 스토리 중에 왜 하필 자신이 없는지에 빠져서 보답할 수 없는데라고 말씀하셨어요물론 양준일 씨가 레스토랑에서 서빙을 하면서 무대를 하실 수 없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그런 스토리를 쓰셨겠지만 사람들은 사실 단순히 젊은 양준일, 잘생긴 양준일, 무대를 하는 양준일에게 끌린 게 아니라 양준일 씨 자체의 모습에 끌렸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유튜브 자신의 SNS로 팬들과 소통해 주시면 스토리는 나쁘지 않고 하면서 보셨을 거예요.그런데 지금 기사를 찾아보니 양준일씨 레스토랑 그만 두고 다시 오셔서 이번 달 이야기로 한국에서 팬미팅을 하신다고 하더군요.다시 연예계로 돌아오실 것 같은데 거짓없이 양준일 씨, 이제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어요. ピ(울음)


    양 준 1씨의 팬 카페 팡타쟈이에서 양 준 1씨가 소통하고 있다고 하니까 팬미팅이나 기타 양 준 1씨와 소통하고 싶은 분은 위 링크에서 들어 보세요:) 이미지의 출처는 각 이미지 아래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