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산 대동철물금속의 수영구 광안리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5:59

    방화문



    안녕하세요~대동금속입니다. 오래간만의 인사입니다. 여기 몇 1 바쁘다ㅅ도니 결말에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炎. 장염으로 편도염으로 몸이 정상이 아니네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와 환절기 때문에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것 같아요. 오가의 매일 커피 대신 다른 의미의 차를 찾아 마시고 있습니다. 그래서 환절기 면역력에 좋은 차를 찾아봤어요. 아, 그래서 저는 요즘 생강차를 마시고 있어요후후후.


    >


    아무튼 모두들 건강 잘 챙기시고요. 이제 오상의 현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오한산은 부산 수영구 광안리에 위치한 식당 방화문 시공 현장이다.


    >


    >


    >


    >



    >


    >


    대동 철물 금속은 방화문 시공과 수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방화문/방sound문] 폴더를 통해 더 많은 공사현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또한 자동 문, 폴 딘 문, 강화 문, 방화문 등 각종 출입문 공사를 하고 있으니 전화, 문자, 암컷 1, 팩스 등으로 공사를 의뢰하신다면 최선을 다해서 시공합니다. 예를 들어 대동 금속을 직접 방문하고 싶다면 아래 지도를 참조하십시오.


    그럼 오후에도 힘내세요. 저는 좀 쉬면서 해야 돼요.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