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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터미 소비자한가운데경영(C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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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CM인증 제도는 2007년 쵸소움 시행된 제도입니다. 한국 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 거래 위원회가 인증하는 것으로 기업의 모든 경영 활동을 소비자 한 카웅데우로 구성되어 이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행정부, 행정부 공천 제도에서 2년을 주기로 다시 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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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CM 인증을 받은 기업도 많지만 CCM 인증을 받으려고 노력하는 기업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폐사가 아는 기업 가운데 농심(주)대교, 교보 생명 보험(주)신한 카드(주), 신드 리코(주), 풀무원 등...다시 인증 받은 기업과 신규 인증을 받은 기업이 모두 하나 00개 정도의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우리 나라에 많은 기업이 많지만 하나 00개 정도면#CCM인증을 받고 있는 것이 어느 정도로 어려운지 느낌이 오나요?CCM 인증을 받은 기업은 기업이 중심이 아니라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라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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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까다로운 절차를 통해 유아터미(주)가 네트워크 머캐팅에서 처음으로 소비자 중에서 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인증을 받은 것이 큰 성과입니다. 소비자를 위한 유통 원칙을 지키고 온 하나 0년을 인정 받은 것 같슴니다. ​ 유아부터 미국은 20하나 9년 3월 도교은히 대표 이사를 CCO입니다.다명과 소비자 중 경영선언식을 통해 유아부터 미 앞에서 직원이 고객 가운데 경영 실천 의지를 표방하고 있으며 CCM추진위원회, CCM운영사무국을 중심으로 고객 가운데 경영 활동을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동반성장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협력사, 고객, 영토사회의 모든 이해관계자와의 신뢰에 기반한 상생관계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 머캐팅 '최초'이자 '유유유히' CCM 인증을 받은 유어터미는 창업 후 절대 품질, 절대 가격에서 더 나쁘지 않고 아가 절대 서비스를 고수함으로써 소비자가 믿고 사용하는 유어터미를 넘어 소비자가 선택되는 유어터미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박한길 유어터미는 고객의 성공을 목표로 하는 소비자 가운데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이라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믿고 쓰는 유어터미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한다. 박 한길 회장의 경영 목표로 창립 이념을 바탕으로 꾸준히 소비자 중 경영을 이끌고 왔기 때문에 20하나 9년 하나 2월 하나 2개 인증서 수여식을 통해서 그 성과를 인정 받앗슴니다. 향후도 유아용 터미(주)의 성장이 계속 됩니다. 이웃 여러분들도 유아용 (주)에 대해 알아봐 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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